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Uncategorized / 노동절 주말 폭염 동안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할 수있는 5 가지 간단한 방법

노동절 주말 폭염 동안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할 수있는 5 가지 간단한 방법

3 자리 열은 그리드에 부담을줍니다. 주 전력망 운영자, PG & E, 기타 공익 사업체, 고객에게 오후 3시 사이에 보존을 요청 및 오후 9시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노동절 3 일 주말에 대한 세 자릿수 열 예보를 통해 뉴욕주의 전력망 운영자는 전력 공급이 수요보다 앞서 있도록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오후 및 저녁 에너지 절약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 (CAISO)가 호출 한 Flex Alert는 토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오후 3 시부 터 오후 9 시까 지발행되었습니다.

PG & E는 에너지 사용량을 줄이고 주정부가 다가오는 폭염을 극복 할 수 있도록 5 가지 간단한 단계를 제공합니다. 불필요한 조명을 끄고 Xbox, Nintendo 또는 컴퓨터 게임 대신 보드 게임을하여 자녀를 참여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외부가 더 시원 할 때 시원한 공기를 유입하십시오. 밤이나 이른 아침에 외부 공기가 시원하다면 창문과 문을 열고 선풍기를 사용하여 집을 미리 식히십시오.
여름에는 그늘을 닫으십시오 : 창문을 통과하는 햇빛은 집을 데우고 에어컨을 더 열심히 작동하게합니다. 집의 햇볕이 잘 드는쪽에 블라인드 나 커튼을 닫아 두어이 열을 차단하십시오.
팬으로 식히기 : 팬은 공기 순환을 유지하여 온도 조절 장치를 몇도 높이고 에어컨 비용을 줄이면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AC 주변 공간을 비우십시오. 숨을 쉴 수있는 공간이 충분하면 에어컨 장치가 더 잘 작동합니다. 에어컨의 실외기 인 콘덴서는 어떠한 방해 나 방해없이 공기를 순환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더러운 공기 필터는 에어컨이 공기 순환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필터를 매월 청소하거나 교체하면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건강이 허락한다면 온도 조절기를 78도 이상으로 설정하십시오. 온도 조절기를 낮출 때마다 에어컨은 집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더 열심히 작동해야합니다.

노동절 주말 기온은 캘리포니아 대부분의 경우 정상보다 10 ~ 20도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주로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전력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PG & E 기상 학자들은 주말 최고가 스톡턴에서 110도, 파소로 블스에서 113도에이를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밤새 더운 기온은 전기 인프라를 식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서부 전역의 더운 주말 낮과 밤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에너지를 수입하는 CAISO의 능력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에너지 사용을 아침과 밤 시간으로 전환하여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습니다. 절약은 수요를 줄이고 가능한 전력 중단 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난달, 캘리포니아가 20 년 만에 처음으로 순환 중단을 경험했을 때, 보존은 영향을 3-4 박이 아닌 2 박으로 제한했습니다.

PG & E의 수요 대응 프로그램은 수요가 가장 많은시기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사업주 및 주거용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PG & E에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여러 개 있습니다. 약 261,000 명의 PG & E 고객이 이러한 수요 대응 프로그램 중 하나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PG & E의 웹 사이트에는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있어 주거용 고객과 비즈니스 고객이 에너지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PG & E는 준비되어 있으며 예측에 따라 증가하는 전력 수요를 충족하는 문제를 예상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CAISO는 순환 중단을 요구할 것이라는 표시를하지 않았습니다.

PG & E는 또한이 폭염 속에서도 고객이 안전을 유지할 것을 촉구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이 더위를 피하고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서비스 영역 전체에 냉각 센터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가까운 센터를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1-877-474-3266으로 전화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약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oling Centers2_all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