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Uncategorized / 노동절 주말 고객에게 폭염에 에너지 절약을 촉구합니다. PG & E, 주 그리드 운영자가 일요일과 월요일에 예상되는 고온에 앞서 Flex Alert를 호출함에 따라 에너지 절약 팁 제공합니다. 전력망 운영자는 상당한 보존 없이는 순환 중단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노동절 주말 고객에게 폭염에 에너지 절약을 촉구합니다. PG & E, 주 그리드 운영자가 일요일과 월요일에 예상되는 고온에 앞서 Flex Alert를 호출함에 따라 에너지 절약 팁 제공합니다. 전력망 운영자는 상당한 보존 없이는 순환 중단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합니다.

EhFw4tzXYAICQCm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고객들에게 노동절 주말 내내 오후와 저녁에 에너지를 절약 할 것을 촉구합니다. 주의 전력망 운영자는 예상되는 고온으로 인해 전력 수요가 증가 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Flex Alert를 발행했습니다.

PG & E 기상 학자들은 미국 서부 지역의 강력한 고압 시스템이 해안에서 떨어진 덥고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고객들에게 노동절 주말 내내 오후와 저녁에 에너지를 절약 할 것을 촉구합니다. 주의 전력망 운영자는 예상되는 고온으로 인해 전력 수요가 증가 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Flex Alert를 발행했습니다.건조한 상태를 초래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폭염 온도는 일요일과 월요일에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오후 3 시부 터 에너지 사용을 줄여야합니다. 오후 9 시까 지 매일 에어컨이 소비를 유도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순환 중단의 필요성을 예방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전력 절약을위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 :

오후 3 시부 터는 전기 제품 및 장치 사용을 피하십시오. 오후 9 시까 지 청소, 세탁, 설거지, 컴퓨터 사용 시간 등의 작업은 오후 9시 이후까지 미루십시오.
아침에 집을 정상 이하 수준으로 식힌 후 온도 조절기를 78도 이상으로 조절하십시오. 집을 비울 경우에는 끄십시오. 가능하면 에어컨 대신 팬을 사용하십시오.
커튼을 그리고 불필요한 조명을 끕니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전기를 많이 사용하는 냉장고 개봉을 제한하십시오. 일반 냉장고는 하루에 33 번 개봉합니다.
냉장고를 가득 채우고 (다른 것이 없으면 물병으로) 두 번째 냉장고가 있으면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오븐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대신 스토브에서 요리하거나 전자 레인지를 사용하거나 야외에서 그릴을 사용하세요.
수영장 펌프가 낮이 아니라 밤새 작동하도록 설정하십시오.

Flex Alert는 CAISO (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가 전기를 절약하고 수요를 사용량이 적은 시간으로 전환하기위한 긴급 전화입니다. 절약은 주 전체에 걸쳐 1,000 메가 와트 이상의 전기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두 개의 대형 발전소의 출력과 동일합니다.

충분한 보존을 통해 CAISO는 지난달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경험 한 것과 같은 순환 정전의 필요성을 예방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PG & E는 또한 고객이 열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많이 절약하도록 권장합니다.

안전하고 시원함을 유지하기위한 PG & E 팁

미리 계획하기 : 더운 날에 대비하기 위해 일기 예보를 확인하십시오.
비상 연락처 목록 유지 : 비상 전화 번호 목록을 유지합니다.
버디 시스템 : 노인이나 약한 사람들을 확인하십시오.
수분 유지 : 목이 마르지 않을 때에도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시원한 상태 유지 : 시원한 샤워 나 목욕을하고 가볍고 헐렁하고 밝은 색의 옷을 입으십시오.
안전 유지 : 직사광선을 피하고 알코올 또는 카페인 음료를 피하십시오.

정전 대비를위한 PG & E 팁

중요한 번호 (예 : 병원, 소방서, 경찰, 친구, 친척)를 전화 근처에 두십시오.
배터리로 작동하는 손전등과 라디오, 여분의 배터리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조리 할 필요가없는 부패하지 않는 음식과 수동 캔 오프너를 모으십시오.
물이 채워진 플라스틱 주전자를 얼려 얼음 블록을 만드십시오.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냉장고와 냉동실에 보관하세요.
발전기가있는 경우 면허가있는 전기 기사가 발전기를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승무원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PG & E 자금 냉각 센터

PG & E는 또한 주 전역의 기존 카운티 또는 도시에서 운영하는 냉각 센터의 운영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이 센터는 장기간의 더운 온도로부터 대피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중요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가까운 냉각 센터를 찾으려면 해당 지역시 또는 카운티 정부에 전화하거나 PG & E의 무료 냉각 센터 찾기 전화 1-877-474-3266 번으로 전화하거나 pge.com/coolingcenters를 방문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약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