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극심한 더위로 인해 서부 전역의 전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의 그리드 운영자는 유틸리티에 잠재적인 회전 정전에 대비하도록 지시합니다.

극심한 더위로 인해 서부 전역의 전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의 그리드 운영자는 유틸리티에 잠재적인 회전 정전에 대비하도록 지시합니다.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는 계속해서 전기 수요를 모니터링하고 순환 정전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PG&E는 오늘 고객에게 오후 9시까지 전력을 계속 절약할 것을 촉구합니다.

캘리포니아, 오클랜드 — 캘리포니아와 서부 전역에 걸쳐 고온이 지속됨에 따라 주의 그리드 운영자는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를 포함한 유틸리티에 더 넓은 서부 지역의 전기 공급 가능성으로 인한 회전 정전 가능성에 대비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증가된 수요에 미치지 못하는 그리드.

순환 중단은 1-2시간 동안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통제된 중단입니다. 순환 정전은 그리드에 대한 스트레스를 완화하여 보다 광범위한 정전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순환 정전을 방지하기 위해 CAISO(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 및 캘리포니아 유틸리티는 오늘 오후 9시까지 Flex Alert 기간 동안 전력을 계속 절약할 것을 고객에게 강력히 촉구하고 있습니다. 오늘 밤.

고객 알림

오후 2시 현재 CAISO는 PG&E를 포함한 유틸리티에 순환 정전을 구현하도록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PG&E는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 약 525,277명의 고객에게 오늘 저녁 잠재적 순환 정전이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도록 사전 통보했습니다. CAISO는 고객이 준비할 수 있도록 잠재적인 정전을 고객에게 알리는 유틸리티를 지원합니다.

전력 수요 조건이 개선되지 않으면 CAISO는 PG&E 및 기타 유틸리티에 순환 정전을 시작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CAISO는 더 큰 전력망을 감독하고 에너지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순환 정전을 위해 PG&E의 서비스 영역은 블록이라고 하는 영역으로 나뉩니다. 각 블록은 여러 이웃으로 구성됩니다. 고객은 www.pge.com/rotatingoutages를 방문하거나 인쇄된 청구서를 확인하여 자세한 내용과 정전 차단이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PG&E는 열 관련 정전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열 이벤트는 주의 에너지 그리드에 고유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Flex Alerts를 구동하는 에너지 공급 문제 외에도 지속적인 고온은 전기 장비를 손상시켜 지역 정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PG&E는 비상운영센터를 가동하고 전력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복구하는 데 필요한 인력과 자재를 동원하고 있다.

열 관련 장비 가동 중단은 고온이 지속되는 동안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정과 기업에 전력을 분배하는 변압기는 냉각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에너지 사용량과 온도가 떨어지는 하룻밤 사이에 발생합니다. 밤새 높은 온도가 지속되는 열 이벤트는 변압기에 스트레스를 주어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상적으로 극도로 더운 날씨를 경험하는 내부 계곡보다는 해안의 영향으로 일반적으로 저녁 온도가 낮아지는 지역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PG&E는 정전 예측 모델을 사용하여 잠재적 정전 위험이 증가할 수 있는 시기와 위치를 결정하고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폭염 중에 전력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그리드를 “자가 복구”하는 자동화된 장비와 SmartMeter 네트워크의 적시에 정확한 정전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PG&E는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더운 날씨를 경험하지 않는 해안 지역을 포함하여 열 관련 정전 가능성이 더 높은 지역에 승무원을 배치하고 있습니다. PG&E는 정전 시 회사의 첫 번째 대응자인 트러블맨과 정전 시 최대한 안전하고 신속하게 대응하고 전력을 복구할 준비가 되어 있는 서비스 지역 전역의 전기 복구 작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 말썽꾼과 승무원이 대기 중이며, PG&E는 필요에 따라 계속되는 폭염에 대응하여 인력을 늘릴 예정입니다. PG&E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력을 복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자재를 동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지금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

다음은 PG&E 고객이 주 전체 전원 공급 장치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오늘 오후 4시부터 Flex Alert 동안 오후 9시까지:

  • 온도 조절기를 78도 이상으로 설정하고 건강이 허용하는 경우: 78도를 초과할 때마다 냉각 비용이 2% 절약됩니다.
  • 밖이 더 시원할 때 시원한 공기를 안으로 들여보내십시오. 밤이나 이른 아침에 외부 공기가 시원하면 창문과 문을 열고 선풍기를 사용하여 집을 식히십시오.
  • 주요 가전제품의 사용을 피하세요.
  • 불필요한 조명을 모두 끕니다.
  • 전기 자동차 충전을 피하십시오.

고객이 잠재적인 정전에 대비하는 방법

  • 손전등, 라디오 및 새 배터리를 준비하십시오. 비상 사태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의 안전 조치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 냉각 센터를 사용하여 냉각 상태를 유지하거나 정전 시. 귀하의 도시 또는 카운티 또는 주지사 비상 서비스국 목록 및 주 전역의 냉각 센터 지도를 확인하십시오.
  • 개인용 발전기를 안전하게 작동하십시오. 사용 설명서를 따르고 발전기를 시작하거나 작동하기 전에 육안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 발전기를 설치할 때 넘어질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평평하고 안정적인 표면에 놓으십시오. 일산화탄소 중독을 예방하려면 밀폐된 공간이나 집, 텐트 내부에서 엔진 발전기를 작동하지 마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