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귀하의 자녀는 즐겁고 안전하게 여름을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까? We Can Do This COVID-19 공공교육 캠페인

귀하의 자녀는 즐겁고 안전하게 여름을 즐길 준비가 되었습니까? We Can Do This COVID-19 공공교육 캠페인

여름 학습 프로그램이나 캠핑, 새로운 스포츠팀 가입 등 여름은 아이들이 새로운 경험을 통해 배움과 놀이, 성장을 할 수 있는 신나는 시간입니다. 하지만 자녀가 아직 COVID-19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다면, 이 특별한 계절을 즐길 기회를 잃을 수 있습니다.

COVID-19는 여전히 공공 보건 우려 사항으로 남아 있으며, 아이에게 미치는 장기적인 영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부모님과 보호자님은 이제 생후 6개월에서 5세 사이 자녀의 COVID-19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Pfizer-BioNTech 또는 Moderna 백신을 접종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COVID-19에 감염되었던 아동을 포함한 모든 아동은 백신을 접종해야 합니다.

자녀의 여름을 준비할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COVID-19 백신은 안전합니다. 백신은 미국 역사상 가장 엄격한 안전 감독을 받았으며—앞으로도 계속 받을 것입니다—. 전국적으로 어린 아동을 위한 소아용 백신의 유통이 시작되었으며 이번 주부터 수천 곳의 소아과 병원, 약국, 연방 인증 보건소, 지역 보건부, 진료소, 기타 접종 장소에서 접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올여름, 특히 다른 아이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부모님께서 취하실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조치입니다.

자녀에게 백신을 접종하세요. 백신은 심각한 질병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어 수단입니다. 5세 이하의 아동은 사용할 수 있는 백신(Moderna 또는 Pfizer-BioNTech)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모든 5세 이상의 아동 역시 접종 자격이 있다면 COVID 부스터 샷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서 의사, 간호사, 현지 약국, 보건부에 연락하시거나 vaccines.gov에 방문하셔서 자녀가 접종할 수 있는 백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안전 조치를 실천합니다. 자녀에게 올바른 손 씻기 방법을 알려주고 알코올 함량이 60% 이상인 손소독제를 제공해주십시오. 많은 어린아이가 아직 백신을 접종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장 잘 보호되고 얼굴에 잘 맞는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 합니다.

COVID-19 확산 위험을 줄입니다. 자녀가 COVID에 노출되었거나 감염 증상을 보이면 집에 있도록 하십시오. 단체 활동에 참여하기 전, 또는 자녀의 질병이 의심된다면 자녀가 COVID 검사를 받도록 하십시오. 검사 결과가 양성이면 CDC의 방역 및 격리 지침을 준수하고 자녀가 참석한 그룹, 팀, 프로그램에 알려주십시오.

자녀가 COVID에 노출되었거나 COVID 증상을 보이면 집에 있도록 하십시오. 자녀가 COVID 감염자와 밀접 접촉한 경우, 5일 동안 여름 프로그램을 떠나 집에 머물도록 하고 검사를 받아야 하며, 10일째까지 예방 조치(마스크 착용 등)를 취해야 합니다. 자녀에게 다음 중 한 가지 증상이 나타난다면, 자녀를 집에 머물도록 하고 검사를 받아야 하며 캠프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발열 또는 오한, 기침, 숨가쁨 또는 호흡 곤란, 피로, 근육통 또는 몸살, 두통, 미각이나 후각 상실, 인후염, 코막힘 또는 콧물, 메스꺼움 또는 구토, 설사.

자녀가 COVID-19 인해 심각한 질병을 앓을 위험이 크다면, 특별히 주의하십시오. 천식, 당뇨, 비만, 겸상 적혈구 빈혈과 같은 특정 건강 문제가 있는 아동은 COVID에 감염되면 심하게 아플 가능성이 더 큽니다. 자녀를 담당하는 의료인과 상담하여 보호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COVID 백신이 가족에게 최고의 여름을 선사해줄 방법을 알아보시려면 vaccines.gov에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