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업데이트 : 기본적으로 전기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모든 고객이 복원되었습니다.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업데이트 : 기본적으로 전기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모든 고객이 복원되었습니다.

순찰 및 검사를 통해 강풍이 발생하는 동안 전기 장비에 대한 최소 13 건의 손상 또는 위험 확인

PSPS 이벤트가 아닌 Glass 및 Zogg 화재로 인해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약 24,000 명의 고객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9 월 27 일 일요일 이른 아침에 시작된 PSPS (Public Safety Power Shutoff) 이벤트의 영향을받은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적으로 전력을 복구했습니다.

PSPS 이벤트는 북부 및 중부 시에라 지역의 일부에서 높은 기온과 함께 강하고 건조한 바람을 포함하는 악천후 패턴으로 인해 시작되었습니다. PSPS의 범위에는 Alpine, Amador, Butte, Calaveras, El Dorado, Lake, Napa, Nevada, Placer, Plumas, Shasta, Sierra, Tehama 및 Yuba 카운티를 포함한 15 개 카운티의 거의 65,000 명의 고객이 포함되었습니다. 소노마 카운티 내의 두 고객도이 PSPS에 포함되었습니다. 컨 카운티의 일부 고객이 처음에 포함되었지만 개선 된 기상 조건으로 인해 범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강풍이 가라 앉고 날씨가 “맑음”이되자 PG & E 승무원은 월요일 아침부터 지상 순찰을 시작하여 3,915 마일 이상의 송전 및 배전 전선에 손상이나 위험이 있는지 검사했습니다. 이 순찰 및 검사 노력에는 거의 1,700 명의 지상 인원과 50 대의 헬리콥터가 포함되었습니다.

PG & E 직원은 전기 장비에 손상이나 위험이없는 지역에서 고객을 복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심한 바람으로 인해 장비가 손상된 지역에서는 승무원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작업하여 해당 고객을 수리하고 복원했습니다.

확인 된 손상 및 위험

예비 데이터는 PSPS 영향을받는 지역에서 날씨 관련 피해 및 위험의 13 가지 사례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다운 라인과 전력선의 초목이 있습니다. PG & E가 전력선의 전원을 차단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유형의 손상으로 인해 잠재적 인 산불 점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산불 대응

PG & E는 계속해서 Glass 및 Zogg Fires를 모니터링하고 응급 구조대 및 CAL FIRE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산불의 영향을받는 Napa, Sonoma, Shasta 및 Tehama 카운티의 약 24,000 명의 PG & E 고객은 전력이 없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CAL FIRE와 협력하여, 화재가 활발한 지역에서 소방관의 안전을 위해 또는 장비에 대한 산불 관련 충격으로 인한 손상으로 인해 전원이 꺼졌습니다.

PG & E는 이러한 화재와 관련된 전기 사고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았으며 Glass 또는 Zogg 화재 점화가 해당 시설로 인한 것일 수 있음을 나타내는 정보가 없습니다.

PG & E PSPS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

PG & E의 목표는 기본적으로 PSPS의 영향을받는 모든 고객이 영향을받는 각 지역에 대해 날씨가 “완전히 맑음”12 일 이내에 복원 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PG & E는 건조하고 바람이 부는 날씨, 건조한 초목 및 서비스 지역의 높은 화재 위험을 고려하여 산불로부터 지역 사회와 고객의 안전을 보호하기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만 PSPS를 사용합니다. 이 PSPS 이벤트 동안 72mph의 높은 돌풍이 기록되었습니다.

PG & E는 PSPS 완료 후 10 일 이내에 악천후로 인한 피해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에 제출합니다.

PSP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com/pspsupdates를 참조하십시오.

예방, 대비 및 지원

PG & E는 귀하의 현재 연락처 정보를 가지고있어 산불이나 PSPS 사건이 귀하의 가정이나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경우 통지를 받고 더 잘 대비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림을 설정하려면 pge.com/alerts를 방문하십시오.

우리 주가 직면 한 산불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PG & E는 산불 위험을 줄이고 고객과 지역 사회를 안전하게 유지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확대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산불 안전 프로그램에는 시스템을보다 안전하게 만들기위한 단기, 중기 및 장기 계획이 포함됩니다. 긴급 상황 및 정전에 대비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safetyactioncenter.pge.com의 안전 조치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0,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