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고객 연결 유지 : 에너지 서비스 중단 중단이 2021 년 9 월 30 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고객 연결 유지 : 에너지 서비스 중단 중단이 2021 년 9 월 30 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다른 COVID-19 긴급 고객 보호가 종료되었으며 변경 사항이 단계적으로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오늘 2021 년 9 월 30 일까지 유틸리티 서비스 중단에 대한 유예 기간을 연장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이 유예는 2020 년 3 월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CPUC)에 의해 제정되었습니다.

PG & E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고객 책임자 인 Marlene Santos는 “모든 고객에 대한 서비스 단절 유예 기간을 연장하면 주정부의 추가적인 구호 노력이 구체화되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고객을 보호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이 청구서를 관리 할 수 ​​있도록 돕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PG & E는 잠재적 인 모라토리엄 종료에 맞춰 9 월 말까지 새로운 확장 결제 계획에 적격 고객을 자동 등록합니다.

COVID-19 긴급 고객 보호에 대한 추가 변경 사항

모라토리엄이 연장되는 동안, 대유행 기간 동안 CPUC가 마련한 다른 긴급 고객 보호는 만료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에너지 대체 요금 (CARE) 및 가족 전기 요금 지원 (FERA) 프로그램에 대한 재 인증 및 등록 후 확인이 재개되었습니다.

· 프로그램 자격이 2020 년 3 월 4 일부터 2021 년 6 월 30 일 사이에 만료 된 CARE / FERA 고객은 재 인증을 받아야합니다. 프로그램 자격이 2021 년 7 월 1 일 이후에 만료 된 고객은 90 일 이내에 재 인증해야합니다.

· 고객이 CARE / FERA에서 제거 될 수있는 가장 빠른시기는 일련의 다이렉트 메일 및 대상 이메일 통신 이후 2021 년 10 월 1 일입니다.

PG & E는 2020 년 2 월부터 거의 300,000 명의 거주 고객이 CARE에 등록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소득 자격이있는 고객에게 월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Medical Baseline Program에 대한 의료 종사자 인증이 재개되었습니다.

· 소비자 보호하에 프로그램에 등록한 Active Medical Baseline 고객 및 의료 종사자가 지정한 비 영구적 건강 상태를 가진 고객은 자격을 계속 갱신해야합니다. PG & E는 Medical Baseline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향후 재 인증을 상기시킵니다.

· 전환은 PG & E의 새로운 온라인 Medical Baseline 의료 종사자 포털의 출시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이 새로운 포털을 통해 고객과 의료 종사자는 Medical Baseline 인증 / 재 인증 프로세스를 완전히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온라인 신청서는 pge.com/medicalbaseline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020 년에 192,000 명의 고객이 PG & E의 Medical Baseline Program에 등록되었습니다. 2021 년 6 월 현재 256,000 명 이상의 PG & E 거주 고객이 Medical Baseline에 등록했습니다.

PG & E는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로 영향을받은 거의 400,000 명의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연락했으며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지역 커뮤니티 기반 조직과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PG & E는 올해 하반기에 회사가보다 정상적인 청구 작업으로 천천히 돌아 감에 따라 고객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covid19에 로그인하십시오. 저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 평방 마일에 걸쳐 1,60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