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英 해리 왕손 부부, 아들 출산…왕위 계승 서열 7위

英 해리 왕손 부부, 아들 출산…왕위 계승 서열 7위

영국의 해리 왕손과 메건 마클 왕손 부인이 6일(현지 시각) 아들을 출산했다. 해리 왕손 부부가 이날 출산한 첫째 아들은 영국의 왕위계승 서열 7위다.

로이터통신과 BBC 등 영국 언론에 따르면 버킹엄궁은 이날 “서식스 공작부인이 오늘 아침 5시 26분에 체중 3.2㎏의 사내아이를 출산했다”고 발표했다. 서식스 공작부인은 해리 왕손(서식스 공작)의 부인인 메건 마클의 공식 칭호다. 버킹엄궁은 “서식스 공작도 출산 현장에 있었다”고 밝혔다.

해리 왕자는 ‘로열 베이비’의 탄생을 공식 발표하면서 “내가 지금까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놀라운 경험이었다”고 출산 소감을 말했다. 그는 “모든 아버지와 부모가 자신의 아이가 절대적으로 놀랍다고 말할 것”이라면서도 “이 작은 생명체가 정말 좋아 죽겠고(die for), 그저 하늘을 둥둥 떠다니는 듯한 느낌(over the moon)이다”라고 자신의 기분을 표현하기도 했다.

해리 왕자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둘째 손자로, 지난해 미국인 배우 출신인 마클과 결혼했다. 아기는 영국 왕실 역사상 첫 미국인 혼혈이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