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KAYLP) 창립 기념식 홍보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KAYLP) 창립 기념식 홍보

KAYLP 유니스 이 총괄디렉터(사진 왼쪽), 송영애 상임이사

정은주 아나운서 :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KAYLP는 이번 10월 14일 토요일에 창립 기념식과 기금마련 후원 행사를 갖습니다. 행사 홍보를 위한 기자 간담회가 지난 금요일에 있었는데 황정원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황정원 기자 : Korean American Youth Leadership Program,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이 지역 사회 귀빈들과 어르신들을 모시고 창립 기념식과 기금마련 후원 행사를 갖습니다.

17명의 고등학생 정회원과 34명의 준회원으로 구성된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은 이제까지 선거 유권자 등록과 캠페인 활동 봉사, 이스트베이 공원국 산하 거리 청소와 이스트베이 노인봉사회의 노인 치매 예방 프로그램 봉사 등 지역 사회의 다양한 봉사 활동에 앞장 서 왔습니다. 지난 7년여 동안, 한인 커뮤니티 여러 단체에 한 부서로 소속돼 봉사활동을 해 온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은 작년에 새롭게 이름을 등록하고 비영리단체로 독자적인 활동을 시작했기에 이번 창립 기념식이 더욱 큰 의미를 갖습니다.

유니스 이 총괄디렉터는 창립 기념식 겸 기금마련 후원의 의미가 더 해진 이번  행사를 통해서 한인 청소년들의 봉사 활동을 지역 사회에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KAYLP 유니스 이 총괄디렉터 인터뷰

 

회원들의 사회봉사활동 보고와 태권도, 검무, 스포츠 댄스, 가야금 앙상블 등 회원 학생들의 재능으로 마련된 갈라쇼도 함께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칸센 추 하원의원, 애쉬 칼라 하원의원, 산타클라라 카운티 수퍼바이저와 셰리프 국장, 후원 기업의 임원등 지역 사회 귀빈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한미 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 창립 기념식과 기금마련 후원 행사는 오는 10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산호세 Camden Community Center에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한미라디오 뉴스 황정원입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