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커지고 있는 위험, 마리화나와 베이프 간접흡연은 해롭습니다

커지고 있는 위험, 마리화나와 베이프 간접흡연은 해롭습니다

Handsome guy smoking electronic cigarette smoke in outdoor cafe.
예전에는 불쾌하고 지독한 담배 냄새를 바로 알아챌 수 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어떻게든, 이웃의 담배 연기는 집 안을 떠다닙니다. 하지만 이웃이 베이프나 마리화나를 흡연한다면 상황이 어떨까요? 바로 옆집에서 전해지는 위험한 화학물질은 감지가 힘들거나, 다른 냄새로 오해할 수 있습니다. 알아채지 못하는 동안, 여러분과 가족의 건강은 위험에 빠집니다.실제로, 간접흡연은 몰래 다가옵니다. 문이나 창문을 열고 아파트 안으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웃의 담배 연기는 바닥, 벽, 파이프, 환기구 심지어 전기 콘센트 같은 작은 틈새로 들어옵니다. 

담배 간접흡연으로 인하여 이미 매년 41,000명의 성인 비흡연자와 400명의 순수한 아이들이 사망합니다. 이제 베이프 간접흡연까지 더해져 매일 노출되는 독성 미세입자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이것의 실체는 무해한 물 수증기가 아니라, 니코틴 미세입자로 가득 찬 독성 에어로졸이기 때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마리화나 간접흡연은 담배 연기와 마찬가지로 많은 발암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형태의 간접흡연으로 인하여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심지어 집 주변에서도,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공간을 찾기 힘듭니다.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집 주변에 경보 시스템과 아기 모니터를 설치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가장 위험한 물질 중 하나는 바로 옆집에서 전달될 수 있습니다.

 

출처가 무엇이든, 이웃의 간접흡연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가족은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실제로, 아파트 단지가 완벽한 금연이 아니라면, 여러분과 가족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간접흡연의 위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econdhandDangers.org/Korean에서 확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