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송승헌·류이페이 교제에 中누리꾼 “또 한명의 여신이…”

송승헌·류이페이 교제에 中누리꾼 “또 한명의 여신이…”

중국 주요언론들은 5일 한류스타 송승헌(39)과 중국 여배우 류이페이(劉亦菲.유역비·28)가 연애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주요뉴스로 보도하며 큰 관심을 나타냈다.

중국의 최대 인터넷 매체들인 봉황망(鳳凰網), 텅쉰(騰迅) 등이 이날 속보 형태로 관련 기사를 보도했다.

송승헌-류이페이의 연예소식은 봉황망의 모바일 뉴스 홈페이지에서 각종 정치·사회 뉴스를 밀어내고 최상위 주요뉴스(현지시간 오후 3시45분 현재)에 올라 있다.

중국의 대표적인 미녀 배우로 인기를 얻은 류이페이는 지난 2002년 드라마 ‘금분세가’로 데뷔한 뒤 드라마 천룡팔부(2003), 신조협려(2006) 등의 작품을 통해 주로 ‘절세미녀’ 역을 맡아왔다.

중국 인터넷 공간에서는 놀라움과 실망감이 교차하고 있다.

“두 사람의 행복을 빈다”는 축복의 글도 많았지만, “믿을 수 없다”, “탕웨이(湯唯)에 이어 또 한 명의 (중국의) 여신이 한국 남성을 잡았다”며 실망감을 드러내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지난해 7월 ‘색, 계’로 유명한 중국의 유명 여배우 탕웨이가 한국의 김태용 감독의 결혼한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도 중국의 상당수 연예매체와 누리꾼들은 “한국이 또다시 중국의 물건(보물)을 빼앗아 갔다”며 ‘상실감’을 표시한 바 있다.

송승헌의 소속사 더좋은이엔티는 이날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두 사람이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다.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