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소/대형 굴착 프로젝트를 위한 811 전화의 날을 알려드립니다

소/대형 굴착 프로젝트를 위한 811 전화의 날을 알려드립니다

download (1)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이번 주 일요일 (8/11)은 상관없이 National Safe Digging Day 로 이날은 모든 PG&E 고객과 계약자에게 대형/소형을 불문하고 굴착 프로젝트 시작전 최소 2 일전에 811에 연락하도록 상기시켜 드리는 날입니다. 811은 무료 서비스이며 유틸리티 작업자는 지하선로의 위치를 표시하여 개인이 안전하게 발굴하고 잠재적인 수리 비용과 개인 상해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온라인으로 811 요청을 제출하려는 고객 및 계약자는 개별 주소의 단일 티켓으로 http://811express.com/에 방문 하시면 됩니다.

PG&E의 가스 사업부 부사장 인 멜 크리스토퍼 (Mel Christopher)는 “고객, 직원 및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의 안전은 가장 중요한 책임이며연중 언제든지 안전한 굴착을 포함합니다.”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지하 가스 라인의 위치를 추측하거나 예측하는 것은 위험하며, 표시되지 않은 라인에 부딪치는 심각한 결과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라고 덧붙히며, “발굴 프로젝트가 너무 작습니다. 고층 빌딩을 건축하는 계약자이던 울타리를 설치하거나 조경 또는 개조를 수행하는 주택 소유자 모두 811에전화하면 피해와 부상을 예방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

811  전화는 지하 유틸리티 라인과의 접촉을 방지하기 위한 최고의 보호 수단이자 첫 번째 방어선입니다. 발신자는 지역 811 센터에 연결되어 지역 유틸리티에 발굴 의사를 알립리면, 유틸리티 운영자는 특수 교육을 받고 자격을 갖춘 기술자를 발굴 장소로 보내 지하 선의 대략적인 위치를깃발이나 스프레이 페인트로 표시합니다.

주요 사항

2018 년에는 북부 및 중앙 캘리포니아 전역에 걸쳐 PG&E의 지하 인프라에 1,700 개가 넘는 제3자에 의한 굴착이 있었습니다.

  • 1,700개가 넘는 굴착 중 거의 절반이 811을 사용하여 가스 및 전기 라인을 미리 표시하지 않은 결과입니다.
  • 2018 년 PG&E 라인에 대한 제3자 (고객 또는 건설 승무원) 발굴 조사에서 주택 발굴 조사 중의 22 %를 차지했습니다.
  • 주거용 발굴의 86%에서 811에 사전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PG&E 안전 굴착 팁

  • 프로젝트영역을 흰색으로 표시 : 흰색 페인트, 흰색 말뚝, 흰색 깃발, 흰색 분필 또는 흰색 베이킹 가루를 사용하여 영역 주위에 상자를 그려 굴착 위치를 식별합니다.
  • 굴착최소2 (영업일 기준전까지 811 전화하거나 온라인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프로젝트의 주소와 일반적인 위치, 프로젝트 시작 날짜 및 굴착 활동 유형을 제공 할 준비를 하십시오. PG&E 및 기타 유틸리티는 해당 지역의 지하 시설을 무료로 식별해드립니다.프로젝트 시작 전 최대 14 일 동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굴착 : 지하선의 외부 가장자리에서 24인치 이내를 굴착시는 수공구를 사용하십시오. 프로젝트가 완료 될 때까지 유틸리티플래그, 스테이크 또는 페인트 자국을 그대로 두십시오. 토양을 채우고 압축하십시오
  • 천연 가스 누출의 징후에 주의하십시오: “썩은 달걀” 냄새가 나고, 휘파람 소리 또는 으르렁 거리는 소리가 들리고, 공기 중으로 뿌려지는 먼지, 연못이나 개울에서 거품이 일고, 축축한 곳에서 죽거나 죽어가는 식물이 있는지 찾으십시오.

 

PG&E Corportation 에 대하여

태평양 가스와 전기 회사는 PG&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로 미국에서 천연 가스와 전력 회사가 결합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입니다.샌프란시스코를 본사로 하며 20,000 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북부와 중앙 캘리포니아의 약 1,600만명에게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과http://www.pge.com/about/newsroom/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