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민주평통SF 2018년 시무식

민주평통SF 2018년 시무식

 

민주평통 샌프란시스코협의회(회장 정승덕) 지난 16  오전 11 산칼로스에 있는 가야 레스토랑에서 2018 신년 임원 시무식을 갖고, 지난 한해 사업을 결산하고 보강 점에 대한 논의와  2018 사업에 대한 진지한 토론이 있었다.

2018 사업은  출범시  계획했던 사업을 시행하고 ,   강화하고 새로운 사업으로  북한 이탈민  지원 ,청소년 평통 조직에 따른  지원 장학금 지원, 기타 통일사업지원 등에 활력을    “통일기금모금 바자회  개최하기로 하고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기로 하였고,

3월말에 통일스트라익 볼링대회를  체육회, 볼링협회와 함께  행사를  하기로 하고 기획분과 체육분과가  합동으로 행사를 주관 하기로 하였다.

또한 9월말에 범동포적으로   단축마라톤과  K-POP,  통일 그림그리기 대회 등을  함께 개최하는 대형 행사를 기획하고 시행하기로 하였다.

또한 22 오후 6 에는 신임  박준용  총영사를 초청하여  통일에 대한 고견을 들어보는통일아카데미 개최하게된다장소는 팔로알토에 있는 미첼팍 커뮤니티센타 확정되었다.

또한 연말에는통일 음악회  관객동원 1,000 목표로   면밀한 계획을 세우기로 하였다.

임원 모두 올해에 본국에서 열리는 전체회의에 만전을 기하고,   발표자 선정 등에  추천을 받기로 하였다.

Comments are disabled